메인메뉴

침대청소박사 스포츠서울 파워브랜드 대상
침대청소박사랭키닷컴순위
침대청소박사
침대청소박사

빠른상담신청

이름
휴대폰

[자세히보기]

고객센터

침대청소박사 고객사랑센터
  • 세번째
  • 네번째
  • 다섯번째

제목

고양이 오줌 테러 침대 메트리스 세탁

작성자꽃보둥

작성일2017-06-12

조회수20,883

■ 고양이 오줌 테러 침대 메트리스 세탁

 

 

 


 

 

오줌테러에 일찍 잠에서 깻숩니당. 

배가 고파서 아침부터 불닭볶음면 먹었어요 ㅋㅋ 

좀 쉬다가 드디어 

실내 자전거 개시!!! 

 

오늘은 첫날이니까 50분만 탓어요. 

좋네요. 

생각보다 땀이 많이 나요. 

레벨3 정도로 탓어용. 

 

운동하고 씻으니 개운하네용 

 

그리고 매트리스 습식케어 여기저기 알아봤죠 ㅠㅠ 

인터넷에 침대매트리스청소 검색했더니 

비용 대충 5~6마넌 생각했는데 

그건 다 건식케어라고 진드기나 먼지 청소구 

동물 오줌은 습식케어 라고 

훨씬 비싸요 ㅠㅠ 엉엉 

한샘매트리스라 한샘에 저나해보니 

15마넌... 이래요... 

 

그래서 자주 방문하는 고양이라서 다행이야 카페에 

검색해 봤어요ㅠㅠ 

 

그랬더니 침대청소박사 라고 추천해주셔서 

바로 문의해봤어여 

 

엄청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8마넌!! 이래요ㅠㅠ 

다행인거겠죠 ㅋㅋㅋ 

 

 

 


 

 

저 얼룩 줌 보세용 ㅠㅠ 

작업하시라고 저는 방밖에 나가있어으요 ㅋㅋㅋ 

 

대략 한시간 정도 작업 하신 듯? 

땀을 비오듯 흘리시더라구용 ㅠㅠ 

근데 엄청 깨끗해졌어용 ㅠㅠ 

당장 방수커버 시켰어요. 

또 그러면 진짜 곤란... 

 

 

 


 

 

아무래도 오줌크기보면 또봄이인거 같아요... 

이눔시키... 

귀여우니까 봐준당 ㅠㅠㅠㅠ 

아오 ㅠㅠㅠ 또 그러면 진짜 혼날줄 알아랑.

0

0

첨부파일 다운로드:

침대진드기, 얼룩, 냄새 제거 매트리스청소 전문

  1. 새 침대 느낌 그대로... 1년에 2번 매트리스 케어 & 매트리스 크린 서비스 받으세요!
  2. 매일 살 비비는 침대매트리스, 위생의 사각지대! 집먼지진드기청소로 청결관리 필수!
  3. 꼼꼼히 비교해 선택하시면 침대청소박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김효진

| 2019-02-28

추천0반대0댓글수정삭제

아이 토 얼룩으로 세척하고 싶습니다.
싱글사이즈에요

이름 : 비밀번호 : 스팸방지코드 :
번호제목등록자등록일조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