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침대청소박사 스포츠서울 파워브랜드 대상
침대청소박사랭키닷컴순위
침대청소박사
침대청소박사

빠른상담신청

이름
휴대폰

[자세히보기]

고객센터

침대청소박사 고객사랑센터
  • 세번째
  • 네번째
  • 다섯번째

침대진드기청소

매일 살을 비비고 잠드는 침대매트리스! 

 

퀸 사이즈 매트리스에 수백 만 대군의 집 먼지 진드기가 서식합니다. 몸에서 떨어진 피부 각질과 땀, 습기를 먹고 사는 진드기, 곰팡이에게 매트리스는 최적의 서식처가 됩니다. 인체공학적으로 만들어진 매트리스가 정기적인 청소나 관리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아무런 소용이 없게 됩니다. 최근 진드기 알레르기를 예방하고 증상을 개선하는 회피요법은 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퀸 사이즈 침대매트리스에 200만~300만 마리 진드기 서식

성인 한 사람이 하루 밤사이에 1~1.5g 정도의 피부각질을 떨어뜨리고 물 한 컵 정도의 땀과 수분을 배출합니다. 

 

적당한 온도와 적당한 습도가 유지되면서 침대매트리스는 집먼지진드기, 곰팡이 등의 최적의 서식조건을 갖춘 곳이 됩니다. 

 

매트리스 깊숙한 곳에서 발견되는 집먼지진드기 배설물과 죽어서 생긴 사체부스러기, 곰팡이 포자 등은 몸을 뒤척이거나 움직일 때 공기와 함께 밖으로 빠져 나와 호흡기로 들어가거나 피부에 닿게 됩니다. 

 

잠자리에서 몸이 가렵다거나 잦은 재채기, 끊임없이 흐르는 콧물, 코막힘 등은 대표적인 집먼지진드기 알레르기 증상이며 이를 제거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집 먼지 진드기 없는 곳에 집 먼지 진드기 알레르기도 없다!

봄, 가을 환절기나 겨울철에 집먼지진드기 알레르기 증상이 심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날씨가 건조하거나 실내공기가 건조하게 되면 작은 움직임에도 쉽게 먼지가 날려 호흡기나 피부에 노출되면 세포 과민반응으로 알레르기 증상이 유발되기도 합니다. 

 

집 먼지 진드기 알레르기 증상이 있다면 먼저 병원을 찾아 알레르기 반응 검사를 받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에 따라서 적절한 병원치료와 생활환경 개선이 필요합니다. 

 

두껍고 무거운 침대매트리스를 베란다에 내다 말리기도 쉽지 않고 가정에서 청소하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따라서 침대진드기청소 전문업체를 통해서 집먼지진드기제거하는 집먼지진드기청소 서비스를 받으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일반 가정용 진공청소기와 달리 전문가용 심층 침대청소기는 매트리스 겉 표면이나 속 내부에 생긴 집먼지진드기제거를 위한 최적의 청소시스템입니다. 

 

침대매트리스 청소를 통해서 집먼지진드기 알레르기 원인물질로 알려진 구아닌(Guanine)을 제거해 준다면 알레르겐에 노출되지 않아 알레르기 증상을 완화시키거나 개선할 수도 있으며 더 나아가 예방하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